베이컨박스 11월 국민김치찌개# 강아지 선물박스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베이컨박스 11월 국민김치찌개# 강아지 선물박스 내돈내산 후기!

by 이 플리 2022. 11. 29.


11월부터 베이컨박스에서 정기배송 신청을 해보았어요!!

강아지 선물박스 정기배송이 있는 줄도 몰랐었는데, 우연히 한 카페에서 정보를 접하게 되어서 저도 후다닥!! 정기구독을 신청하였답니다 !


택배주문 한지 불과 2-3일 안에 온 것 같아요!
홈페이지에 구성품이 다 나와있어서 어떤게 올지는 이미 알고 있었지만, 괜히 궁금하고 얼른 열어보고 싶단 말이죠 ^^

댕댕이보다 주인이 더 설레어하는 모습 ㅋㅋ 흔한 모습이지요??


포장지 위에 우리 아이 이름도 새겨넣어 주셔서 왠지 더 신경써서 보내준 듯한 느낌도 들고 좋았어요 ㅎㅎ 유치원에서 보낸 아이 선물 같은 느낌이랄까...


맨 위에는 이렇게 간식세트가 들어있는데, 요거는 추가항목에 넣으셔도 되고, 빼실 수도 있어요! [간식 유무에 따라 금액도 바뀌어요]

저희 아이는 알러지가 있어서 알러지 선택 항목에 먹으면 안되는 것들을 체크해서 제출했더니 그 부분을 감안하셔서 수제간식을 보내주셨더라구요!


닭가슴살 육포랑 황태포!
우리 사랑이가 먹을 수 있는 간식들로만 넣어주셨어요 ㅎㅎ


간식봉지 바닥에 놓자마자 얼른 와서 냄새부터 맡고보는 ㅋㅋㅋ
수제간식은 베이컨박스에서 직접 제조해서 만드는 거라고 하네요!


하나씩 먹여보니 너무 물렁하지도 딱딱하지도 않았고, 모든 연령이 먹기에 적당한 식감인것 같아요 :) 사랑이도 치아벽이 약해서 개껌도 잘 안줬었는데 아주 잘 씹어서 먹더라구요!


11월이 김장의날이라 그런지 김치찌개세트가 왔어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처음에는 냄새만 맡고 별 감흥이 없더니 나중에는 하나씩 물어다가 잘 가지고 놀았어요!

김치토이랑 마늘인형은 삑삑이 소리가 나는 장난감이구, 돼지고기 인형은 만지면 바스락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나서 아이들 호기심 자극하기 참 좋겠더라구요 ^^


냄비안에 간식 넣어주었더니 머리 집어넣고 열심히 꺼내 먹었어요 ^^ 냄비인형은 노즈워크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머리에 씌울 수 있는 김치모양 마스크도 들어 있어서 한번 착용도 해봄 >_<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나머지 한가지 품목은 주인과 댕댕이 모두를 위한 멀티보틀이 왔어요!
3단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간식,사료,물통으로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댕댕이 데리고 어디 놀러가거나 외출할때 멀티보틀 하나로 세가지 모두 한번에 챙겨 나갈 수 있게 되었어요♡

12월에는 과연 어떤 선물박스가 올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_<


가지고 논지 1시간만에 꼬리가 잘려나간 돼지고기 인형 ㅋㅋㅋㅋㅋㅋ 내구도는 조금 떨어지는 듯도하고 ^^...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