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숨은 관광지 <아홉산숲> 뚜벅이여행 다녀왔어요!
본문 바로가기
티끌스토리

부산의 숨은 관광지 <아홉산숲> 뚜벅이여행 다녀왔어요!

by 이 플리 2020. 11. 18.


친구랑 뚜벅이 여행으로 부산을 다녀오기로 했어요 ㅎㅎ

부산은 사실 대구에서 가기 제일 쉽고, 비교적 만만한(?) 도시라서 안가본 곳이 없을정도였어요.

그러다가 이번에 아홉산숲이란 곳을 찾게 되었구, 친구랑 한 번 가보기로 했답니다.

자가용이 있다면 꽤나 가기 쉬운 장소지만, 저희는 뚜벅이 여행이라.. 택시를 타고 갈 수 밖에 없었어요..

부산역에서 카카오택시를 타고가면 시간은 30분가량 택시비는 24,000원 정도가 나오더라구요.


택시를 타고가면 주차장을 지나서 아홉산숲 바로 입구에 내려다 주십니다.

입장료는 5,000원 있구요! 마지막 입장이 4시30분이라서 비교적 빠른시간에 다녀오셔야 해요.

입장료를 구매하면 이렇게 지도를 주는데, 사실 뭐 있으나 마나.. 무용지물이었어요.. (나중엔 더워서 부채대용으로 사용했다는..)


왜이렇게 안나오나 안나오나.. 얼마나 더 가야하나... 라는 생각이 들때쯤 등장하는 대나무숲!


실제 영화촬영지로 많이 각색받는 곳이라고 해요. 현재도 영화촬영으로 일부장소는 폐쇄가 되어 있었어요.

달의연인 드라마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그것도 여기서 촬영을 했더라구요! 완전 신기방기...


네.. 뭐 사실 크게 볼거는 없는 그냥 숲이에요 ㅎㅎ 무한 대나무숲, 편백나무의 반복이었어요.

나중에는 걷기가 힘들어서 얼른 내려가고 싶다..!! 라는 생각밖에는 안들더라구요 ㅠㅠ...

저희가 날씨운이 나빳어서 해가 없으니 사진이 만족할 만큼 나오지가 않았어요.. (숲 사진은 날씨가 다합니다...)

아홉산숲, 꼭 한번쯤은 가볼법한 관광지이지만 꼭 자가용이 있으신 분들만 가보시길 바래요 ㅎㅎ 뚜벅이는 썩 추천하지 않습니다.. *운동화 필수*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Total : Today : Yesterday :